눈썹이식 모리의원 눈썹이식수술후기

장민우 2016.03.24 14:46 Views : 241

28살 직장인 남성입니다.남자가 눈썹이식을 하거나 눈썹문신을 하는게 트렌드로 가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좀 창피합니다.저에게 있어서 눈썹이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자랑은 아니지만 얼굴 못생기진 않았습니다.다만 눈썹이 제일 마음에 안듭니다 .앞부분 빼고는 거의 없습니다.문신도 2년전에 한번 해봤었는데 별 효과도 없고 색이 금방 빠졌습니다.중요한건 눈썹 자체가 없으니까 아무리 색을 올린다고 해서 해결될 일이 아니였습니다.

눈썹이식을 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여자친구가 헤어 라인 교정수술을 한걸 보고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모발 THL 검사부터 수술, 치료까지 모리의원 원장님께서 직접 해주시고 중요한 건 결과가 자연스럽게 잘 나왔어요.여자친구가 하라고 믿을만하다고 부추겨서 하긴 했지만 저도 마음 듭니다.원래 주사바늘을 엄청 무서워하는데 생각보다 전혀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수술 받았습니다.수술후에도 하나도 어지럽거나 그렇지 않았습니다.회복실에서 30분정도 있다고 바로 퇴원하구 집에 왔습니다.그리고 바로 다음날 출근도 했습니다.

오늘 열흘째라 실밥제거하고 왔어요. 정확한 효과는 6개월뒤에 봐야겠지만 일단 지금은 나쁘지 않는거 같습니다.저처럼 눈썹이 고민인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네요.망설이지 말고 병원 선택 잘해서 하시길 바랍니다.눈썹도 남자의 자신감인거 같습니다.다음주부터는 탈모치료까지 받기로 했습니다 .모발 성장속도검사결과에서 평균치보다 많이 떨어져있었습니다.탈모도 어느정도 진행된 상태였습니다.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더 늦기전에 대처할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원장님은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는것으로 유명하시기 때문에 믿고 치료받을려구요.

Comment 0

Attach

Drag and drop your files here, or Click attach files button.

Maximum File Size : 0MB (Allowed extentsions : *.*)

0 file(s) attached ( / )
 
No. Subject Author
10 눈썹 고민끝^^ 김소민
9 눈썹이식 수술 9개월 경과 후기입니다... 은주
8 토요일에는 수술을 피하세요 [2] 권민성
7 모리의원 원장님, 감사합니다 레오
6 드디어 눈썹이식!!! 송유민
5 눈썹이식상담후기 이유림
4 모리의원 눈썹이식수술 받았습니다. 우앤
3 모리의원 눈썹이식1년후 ... [1] 이영석
» 모리의원 눈썹이식수술후기 장민우
1 눈썹이식 받았습니다~ 모리의원 이유나